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6/2015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브라이언 맥클레어: 맨유를 떠나다

브라이언 맥클레어는 맨유를 떠나 스코틀랜드 축구 연맹으로 떠난 것에 대한 고뇌가 얼마나 심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MUTV와의 독점 인터뷰는 월요일 저녁에 처음 방송되었다. 맨유의 전설인 브라이언 맥클레어는 고향인 스코틀랜드에서의 퍼포먼스 디렉터 자리 제안을 받아들일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고 이야기했다. 맥클레어는 맨유 아카데미에 오래 있었으며, 그가 선수생활을 한 것보다 오랜 기간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스코틀랜드 축구 연맹에서 제게 물었습니다. 제가 먼저 그 자리에 들어가겠다 하지 않았습니다. 그 자리를 받아들일지 말지에 대해 많은 시간을 고민했습니다. 결국, 새벽 두시에 한 날은 일어나서, 끄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는 해보기로 결정했죠. 떠난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다른 곳에 머무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께 지냈던 어린 선수들도 그리울 것이고, 함께 일한 스탭들도 그리울 것 같습니다. 그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일이 가장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아마 제가 해야하는 일 중에서 가장 어려운 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짧지만 달콤한 시간이었고, 몇몇 선수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순간도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좋은 시간만을 기억하고 축하하기로 했죠. 충분합니다."

맥클레어는 이전 감독이었던 알렉스 퍼거슨 경과 이야기도 나누었다. 퍼거슨 경은 1987년 여름 켈틱에서 그를 데려온 감독이자, 적당한 시기에 그를 성장시킨 감독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