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7/2015  Report by Mark Froggatt in San Jose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에서 가장 강한 선수는?

이 질문은 전세계 모든 맨유 팬들에게 묻는 질문이다: 맨유에서 가장 쎈 선수는 누구일까?

이 질문은 많은 논쟁거리가 되고 있는 질문이기도 하다. 멤피스 디페이는 새 클럽에서 훈련받는 모습이 공개되었고, 많은 팬들은 이를 보며, "탱크같다", "짐승같다"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프리미어 리그에 걸맞는 몸으로 변신하였다. 위건과의 경기 기간 중에 에콰도르 파워하우스에서 그는 최고의 몸 상태를 보여주었다고 한다. 

물론 웨인 루니는 본성적인 힘이 있는 선수이다. 그는 근육질에 경기장에서 잘 날아다니는 선수이다. 필 존스는 수비에서 소리없이 강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모건 슈네이더린, 마이클 캐릭과의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루크 쇼에게 이 질문을 가져다 댄다면 어떨까. 그만큼 짐에서 강하게 하는 사람은 없으며, 레프트 백을 맨유 다른 동료들과 함께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다.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요. 그 선수는 매일 아침과 점심때 항상 짐에 있더라구요. 타일러 선수입니다." 쇼는 이렇게 말을 시작했다. "타일러가 제일 먼저 떠오르네요. 우리는 짐에서 운동을 함께하는 경향이 있는 선수들이 아니거든요. 개인적이라 생각을 하니까요. 각자만의 프로그램을 갖고 있는 편입니다. 근데 타일러는 뭔가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