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7/2015  Report by Mark Froggatt in San Jose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할, 오묘한 기분

루이스 판 할 감독은 미국 시간으로 화요일 밤에 열린 국제 챔피언십 경기인 산 호세 어스퀘이크와의 경기에서 3-1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승리하는데, 맨유의 경기력에 대해 기쁘기도 하고 실망스럽기도 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맨유는 후안 마타와 멤피스 디페이의 합작으로 리드를 챙겼다. 하지만 상대는 후반전이 있기 전 반격에 성공했다. 그리고 다음 페레이라는 헤딩으로 골을 넣으며 시니어 경기에서 득점하는데 성공했다.

"전반전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선수들은 수비적인 전략을 펼쳤고 많은 찬스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2개의 골을 넣었고 저는 만족했습니다. 훨씬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만족합니다."

후반전에는 좋지않았습니다. 공을 많이 놓쳤구요. 페레이라의 골은 볼만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찬스를 주지는 않았지만 놓친 기회가 많습니다. 항상 위협 상황이 있었지만 충분히 막을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미드필더에서의 움직임은 전반전보다 안좋았습니다."

두 경기 연속으로 시에틀에서 클럽 아메리카와 1-0 승리를 거두고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는 경기에 입장 맨유에 입단하고 가치있는 시간을 보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