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7/2015  Report by Mark Froggatt in Seattle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새로운 공격수 논의

루이스 판 할 감독은 맨유가 여름 이적 기간에 공격수 영입을 희망하고 있다고 여지를 주었다. 하지만 미디어가 말하는 그런 공격수가 아니라고 말을 줄였다.

지난 금요일 클럽 아메리카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난 후 발언에서, 판 할 감독은 현재 선수들의 조건과 그리고 그가 웨인 루니, 제임스 윌슨, 그리고 치차리토를 스쿼드에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 정말 기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는 깜짝 놀랄만한 영입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화요일에 열릴 산 호세 어스퀘이크와의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판 할 감독은 그의 깜짝 영입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리고 만약 클럽이 이번 이적 기간동안 발전할 수 있을 지에 대한 질문도 받았다.

"그는 진행 중에 있습니다. 미디어들이 말한 선수는 아닙니다. 기다리고 지켜보시면 됩니다. 이적 기간이 9월 1일 까지니 아마 기다리면 될겁니다."

감독은 또한 세르히오 라모스와 계약을 할 수 있을 지에 대한 답변에는 "그 루머에 대해서는 말을 해줄 수 없습니다. 이전 기자회견에서 계약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을 했었습니다. 아마 라모스 선수가 포함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겠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