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7/2015  Report by Mark Froggatt in San Jose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데 헤아, 바르셀로나 전 참여

루이스 판 할 감독은 데 헤아가 맨유의 다음 경기인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 참여할 것이라며, 긍정적인 의견을 내비쳤다. 

데 헤아는 투어 2015에서 아직 모습을 비치지 않았다. 클럽 아메리카와의 경기에서도, 산 호세와의 경기에서도 말이다.

데 헤아는 캘리포니아 Avaya 스타디움에서 경기날 모습을 보이지 않았지만, 선수들의 훈련 과정에는 모습을 보였으며, 샘 존스톤이나 다른 골키퍼 선수들과 함께 진행하였다. 

"데 헤아 선수가 바르셀로나 전에는 참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부상중에 있지만 말이죠."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하지만 린가르드의 출전은 불투명합니다. 데 헤아에게 골망을 지키라고 했고, 그래야 다른 공격수들이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거라고 덧붙여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부상을 더 키울만큼의 무리는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니니까요. 그가 경기에 임할 수 있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앙헬 디 마리아, 마르코스 로호,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도 모두 투어에 합류하였다. 판 할 감독은 바르셀로나 전에서 세 선수들을 모두 기용할 생각이 없다 밝혔으며, 경기에 맞는 체력을 기르는데 집중토록 할 것이라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