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7/2015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맨유, 마테오 다르미안 영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리노에서 마테오 다르미안의 영입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마테오는 계약기간 4년에 계약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는 옵션으로 팀에 합류했다.

25세의 다르미안은 2011년 프로무대에 데뷔한 후 토리노에서 146경기에 출전했으며 리그에서 45골을 기록했다. 이 수비수는 이탈리아 대표팀에서도 13경기에 출전했고 지난 여름 브라질에서 열린 월드컵 본선에도 참여했다.

마테오 다르미안은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하게 된 건 꿈이 이루어진 거다. 토리노에서 보낸 시간은 정말 좋았고, 클럽과 팬들이 나에게 준 모든 것에 감사하고 싶다. 그들이라면 내게 세계 최고의 클럽에 합류할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는 걸 이해해주리라 확신한다."

"지도자로서 축구계에서 너무나 많은 걸 이룬 루이스 판 할과 함께하게 되어 흥분된다."

루이스 판 할도 다음과 같이 다르미안은 반겼다: "마테오는 오른쪽 풀백이지만 왼쪽에서도 뛸 수 있다. 강인한 수비수이고 공격 포지션으로 전진할 수 있는 능력도 지녔다. 환상적인 특징이자, 리듬이 빠른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매우 요구되는 자질이기도 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르미안을 환영하는 판 할

"마테오는 오른쪽 풀백이지만 왼쪽에서도 뛸 수 있다. 강인한 수비수이고 공격 포지션으로 전진할 수 있는 능력도 지녔다."

- 루이스 판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