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
 마타 32, 멤피스 36, 페레이라 61
산 호세 어스퀘이크 1
 Alashe 42

2015년 7월 21일, Avaya 스타디움, 산호세 | 관중: 18,000명

22/07/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in San Jose
페이지 1 중 3 다음 » 

리포트: 맨유 3 어스퀘이크 1

멤피스 데파이가 맨유 선수로서 첫 골을 넣었으며, 최종적으로 산 호세 어스퀘이크를 상대로 3-1의 스코어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경기는 미국 시간으로 화요일 밤에 열렸다. 

이 네덜란드 선수의 노력이 후안 마타와 대체 선수였던 페레이라의 노력 사이에서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 멤피스 데파이는 산 호세의 Avaya 스타디움에서 시니어 팀을 상대로 첫 골을 넣었다. 

판 할 감독은 시애틀에서 클럽 아메리카를 상대했을 때와 같은 구성으로 팀을 꾸렸다. - 샘 존스톤이 골을 넣었으며, 마테오 다르미안, 필 존스, 달레이 블린트, 루크 쇼가 백 라인을, 미드필드에는 마이클 캐릭, 모간 슈네이더린, 애슐리 영, 마타를 배치했다; 멤피스는 웨인 루니의 뒤에서 프론트를 맡았다. 

맨유의 공격 듀오는 멤피스와 날카롭게 상대를 찔렀다. 4분이 경과했을 때, 멤피스가 앞질러 나가서, 트위스트와 턴을 거쳐, 상대 팀의 다비드 빙햄 선수에게 볼이 가지 못하도록 막았으며, 루니가 마타와 함께 공격을 진행하였지만, 스페인 선수가 사이드 네팅을 찾았다. 

5분이 경과한 후, 쇼가 볼을 진두지휘했으며, 멤피스의 오프닝 골과 같이 골을 넣을 뻔 했다. 하지만 상대팀의 수비로 성사되지 못하였다. 

맨유는 계속해서 위협적인 경기를 펼쳤다 - 두 윙에서. 쇼와 영은 왼쪽을 맡았고, 반대편은 마타가 다르미안과 함께 링크 업 플레이를 펼쳤다. 계속해서 그들이 공격의 기회를 엿보았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