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파리 생제르맹 2
  쇼(OG) 25, 이브라히모비치 34

2015년 7월 30일 솔져 필드, 시카고
관중: 61,351명

30/07/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in Chicago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PSG에 0-2 패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시카고에서 열린 파리 생제르맹과의 경기에서 0-2로 패하며 프리시즌 투어를 마무리했다. 그러나 루이스 판 할은 이번 투어의 긍정적인 측면을 최대한 취해 가장 중요한 경기인 토트넘 홋스퍼와의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준비할 예정이다.

아온이 후원하는 투어 2015에서 클럽 아메리카와 새너제이 어스퀘이크스,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3연승을 거둔 맨유는 마지막으로 프랑스 챔피언과 격돌했다. 그러나 맨유는 경기 초반 로랑 블랑의 팀을 상대로 여러 차례 좋은 기회를 만들고도 수비진의 망설임으로 승리를 헌납했다; 25분 루크 쇼가 터트린 자책골 그리고 34분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터트린 골이 이날의 승패를 결정지었다.

판 할은 나흘 전 바르셀로나를 격파했던 팀에 단 한 명의 변화를 줬다. 미드필드에서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가 모건 슈네이더린을 대신한 것이다. 맨유는 바르셀로나전에서 웨인 루니의 골로 더없이 좋은 출발을 보였으나, PSG를 상대로는 경기 시작 3분만에 이브라히모비치에게 결정적인 기회를 내주며 위기를 맞았다. 다비드 데 헤아가 걷어낸 공이 페널티 에어리어 안에 있던 이브라히모비치 앞에 떨어졌지만 다힝해 이 스페인 출신 주장의 슈팅은 골문을 넘어갔다.

웨인 루니가 경기 며칠 전 MUTV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것처럼 루니와 멤피스 데피아의 호흡이 돋보였다. 두 선수는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고, 16분에는 슈바인슈타이거의 패스를 이어받은 루니가 데피이에게 훌륭한 기회를 마련해줬다. 주장은 페널티 박스 모서리에 위치하던 멤피스에게 공을 연결했으나 멤피스의 슈팅은 골문을 벗어났다.

PSG는 이브라히모비치를 내세워 골을 노렸다. 22분에는 루카스 다 실바가 올린 코너킥을 이브라히모비치가 헤딩슛으로 연결했으나 골문을 살짝 벗어났다. 맨유는 달레이 블린트가 후안 마타에게 절묘한 패스를 이어주며 대응했다. 이 스페인인과 영리한 마무리가 빛났으나 오프사이드 깃발이 올라갔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