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7/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투어2015를 앞두고 새로운 계약 체결

맨유 선수들의 투어2015를 앞두고 미국으로 향한다. 네 명의 새로운 선수들과 함께 말이다. 새로운 선수는 미드필더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모건 슈나이덜린, 마테오 다르미안, 멤피스 데파이가 포함되어 있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의 26명의 선수는 투어2015 경기를 위해 원정을 갔으며, 국제 챔피언십컵 네 경기를 앞두고 있다. 지난 여름 맨유는 이 경기에서 우승하였다. 

맨유의 비행기는 월요일 오후 맨체스터 공항을 떠나, 미국의 웨스트 코스트에 있는 시애틀로 간다. 슈바인슈타이거, 슈나이덜린, 다르미안, 데파이가 함께 떠난다. 이번 경기가 그들이 참여하는 맨유 첫 경기가 될 것이다. 경기는 센츄리링크 필드에서 열리며, 영국 시간으로 토요일 오전 시간에 열리게 된다. 

두 명의 선수, 앙헬 디 마리아와 마르코스 로호는 이번 원정경기에 참여하지 못했으며, 그들은 현재 아르헨티나 팀에 함류하여, 코파 아메리카를 치르고, 휴가를 보내고 있다. 

ManUtd.com의 리포터 Nick Coppack, Mark Froggatt, Gemma Thompson이 미국으로 함께 원정 경기를 가서 소식을 전할 것이며, 독점 뉴스와 인터뷰를 빠르게 전할 것이다. 화요일 투어 블로그를 봐주세요. 시애틀에서 라이브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