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7/2015  Report by Adam Marshall &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이클 캐릭, 종아리 부상회복

맨유의 미드필더 마이클 캐릭은 투어2015에서 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심경을 전했다. 지난해 미국으로의 원정에서는 부상으로 참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33세의 이 선수는 지난 시즌 11월까지 출전을 하지 못하였다.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도 벤치에 앉아있었는데, 그 시기에는 발목 부상을 당했던 바 있다. 그는 4월 첼시와의 경기에서 4-2의 스코어로 이겼으며, 시즌 마지막의 경기에는 참여하지 못했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은 이미 얼마나 이 여름 작업이 베테랑 선수들에게 이득이 될지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캐릭은 시애틀에서 새로 들어온 선수들과 함께 즐겁게 훈련에 임하고 있다.

"좋습니다." MUTV에 다음과 같이 소식을 전했다. "시즌 말미에 종아리 부상이 있었지만, 이번 여름 완전히 회복했고, 다른 선수들과 잘 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리 시즌을 놓치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 정말 중요하거든요. 매일 매일 뛰는데, 그 때마다의 오르락 내리락이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시기에 하는 훈련이 매우 중요하며, 다가올 시즌을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체력을 단단히 유지해야하고, 계속 훈련에 참여해야합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