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7/2015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맨유, 바스티안과 계약

맨유는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와의 계약을 완성하였으며, 이 선수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이적하였다. 바스티안은 3년 계약을 체결했다. 

바스티안은 30세의 선수로, 2002년 11월부터 500번의 출전을 하였으며, 바이에른 뮌센에서 70번의 득점을 하였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지내면서, 그는 20번의 주요 경기에서 우승하였으며, 8개의 메달을 획득하였따. 이 독일인 미드필더는 111번의 경기에서 그의 나라를 대표해 뛰었으며, 현재는 주장으로서 임하고 있다. 그는 2014 독일 월드컵에서도 큰 활약을 하였다.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의 말이다: "바이에른 뮌헨에서의 시간을 잘 보냈고, 즐거웠습니다. 정말 멋진 여행을 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결정은 쉽게 내린 것이 아닙니다. 맨유는 제가 뮌헨을 떠날 생각까지 할 만한 유일한 팀입니다. 저는 이제 새로운, 흥미로운 도전을 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했고, 세계에서 가장 경쟁적인 리그에 들어갈 준비를 하려 합니다. 루이스 판 할 감독님의 지도 하에 잘 해나가겠습니다."

"바이에른 뭰헨에서의 시간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클럽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