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박지성은 공식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다. 4년 계약을 체결했다. 24세의 한국 출신 미드필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캐링턴 훈련장에 금요일 아침 도착해 PSV 에인트호번으로부터 이적을 완료했다”

“계약서에 사인을 마친 후 박지성은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 훈련을 시작했다. 에드빈 판 데 사르에 이은 두 번째 여름 이적이다”
-ManUtd.com 벤 힙스 기자

08 July 2015  Report by James Tuck

박지성 맨유 입단 10주년

10년 전, 7월 8일 오늘. 박지성은 PSV 에인트호번에서 맨유로 이적했다. 4년 간의 계약을 맺고 이적하게 된 것이다.

맨유는 6월 22일 한국인의 이적을 발표했다. 하지만 이적 자체는 박지성의 메디컬 검사와 그 외의 계약 사항에 대해 이야기가 끝난 후 이루어졌다.

2005년 6월 2일
언론기사: 박지성 영입 (데일리 미러)
맨유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은 PSV 에인트호번의 한국 스타 선수인 박지성과의 계약을 체결하였다. 24살의 이 선수는 미드필더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으며, 맨유의 퍼거슨 감독과 여러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맨유에서 챔피언스 리그에 많은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한다.

2005년 6월 4일
언론기사: 박지성에 대한 관심폭발 (데일리 메일)
맨유의 관심사는 미드필더 박지성 선수에게 집중되어있다. 이 선수는 올드 트래포드로 이적할 준비가 다 되었다. PSV 에인트호번에서의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이번 여름 이적하게 된다.

2005년 6월 7일
ManUtd.com: PSV, 맨유로 박지성을 보내다
네덜란드 더블 위너인 PSV 에인트호번은 맨유가 한국의 미드필더 박지성과의 계약을 체결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PSV 대변인 패드로 살라자르 헤이트는 "우리가 좋은 선수를 남기기를 원하는 만큼  그를 계속 우리팀에 남기기를 원한다. 하지만 맨유에서 공식적으로 제안한 것으로 안다. 선수가 원한다면 결정을 내리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05년 6월 10일
ManUtd.com: 박지성, 맨유에서의 삶을 준비하다
한국의 스타인 박지성은 맨체스터에서의 삶에 적응하는데 별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코리아 타임즈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적응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축구만이 아니라 여기서의 삶도 생각해야하고, 또 그런 것들에 대해 이미 많이 생각해보았습니다."

2005년 6월 11일
페이퍼: PSV의 입장 (더 선)
맨유는 PSV 에인트 호반과 박지성에 대해 협의한 사항이 있었다. PSV의 대표인 Rob Westerhof는 경고했다: "맨유의 오퍼는 너무 높습니다. 그는 굉장히 인기있는 선수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선수 마케팅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모든 걸 생각해야합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