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1/2015  Report by Adam Marshall

판 할: 마무리 향상시켜야

루이스 판 할은 QPR과의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이 마무리를 향상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맨유는 지난 주말 사우스햄프턴에 패하며 11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마감했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맨유는 상대의 골문을 제대로 위협하지 못했다. 판 할은 맨유가 2014/15시즌 세 번째 리그 원정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골문 앞에서 나아진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밝혔다.

감독은 MUTV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맞다, 우리가 최근 지난 세 경기에서 아주 많은 기회를 만들지는 못했다고 생각할 수도 잇다. 하지만 그전에 우리는 토트넘전에서 같은 시스템을 썼고, 6번이나 결정적인 기회를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언제나 상대에 따라 달라지기 마련이지만 이 이야기는 해야겠다. 우리는 공격의 마무리 단계에서 패스에 실패했다. 가장 중요한 패스다. 앞으로의 경기에서는 좀 더 나아지길 바란다."

판 할은 맨유에서 가장 빠른 두 선수 앙헬 디 마리아와 제임스 윌슨을 활용해 자신의 팀에 속도를 더하고 싶다는 구상도 전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지막 패스가 중요하다

"이 이야기는 해야겠다. 우리는 공격의 마무리 단계에서 패스에 실패했다. 가장 중요한 패스다. 앞으로의 경기에서는 좀 더 나아지길 바란다."

- 루이스 판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