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1/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팔카오, '잘 했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은 지난 토요일 QPR과의 2-0 승리에서 활약이 돋보였던 라마델 팔카오를 칭찬했다.

팔카오는 사우샘프턴 전의 패배를 딛고 다시 선발 출전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앙헬 디 마리아와 함께 앞선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비록 골키퍼 롭 그린이 팔카오의 완벽한 득점 찬스를 무산시켰지만 판 할 감독은 그의 플레이에 기뻐했다.

"제가 발견한 것은 엄청난 사실이 아닙니다. 팔카오는 전심으로 득점을 원했습니다." 판 할 감독은 그의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말을 꺼냈다. "저는 그가 어떤 플레이를 했는지 평가해야합니다. 공격수는 득점력이 가장 중요하죠."

"그러나 공격수의 입장에서 더 나은 플레이를 하고 세번째, 네번째의 공격 흐름을 놓치지 않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윌슨은 맨유에서 팔카오와 함께 경기하는 것이 얼마나 이점이 되는 지 설명했다. 팔카오에 굉장한 고마움을 표현하며 만약 패스가 좀 더 좋았더라면 토요일 경기에서 득점을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팔카오에게서 훈련시 많이 배웁니다." 윌슨은 MUTV에서 말했다. "팔카오의 날이 아니어서였는지, 저의 몇몇 크로스가 그에게 닿을 수 있었을 거에요. 하지만 함께 경기를 한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만족하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