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사우스햄프턴 1
  타디치 69

2015년 1월 12일 올드 트라포드
관중 수: 75,395명

12/01/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사우스햄프턴에 0-1 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사우스햄프턴에 0-1로 패하며 12경기만에 첫 패배를 기록했고, 3위 자리도 내줬다.

맨유는 많은 시간 경기를 주도했으나 끝내 사우스햄프턴의 조직력을 뚫지 못했다. 사우스햄프턴은 이날 승리로 챔피언스리그 진출의 꿈에 한발쩍 더 다가섰다.

루이스 판 할은 FA컵 3라운드 요빌 타운과의 경기에 출전했던 베스트 11 중 7명을 바꾸었다. 앙헬 디 마리아와 달레이 블린트가 부상을 털고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루크 쇼는 올여름 맨유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친정팀과 맞섰다. 주중 영입된 빅토르 발데스도 벤치에서 대기했으나 라다멜 팔카오는 출전 명단에서 빠졌다.

원정팀은 좋은 출발을 보였으며 1분에 벌써 좋은 기회를 만들었다. 잉글랜드 대표 나다니엘 클라인이 오른쪽 측면을 치고 들어와 다비드 데 헤아가 지키던 골문 오른쪽으로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문을 벗어났다. 맨유는 재빨리 팀을 정비한 뒤 두 차례 위협적인 크로스로 프레이저 포스터가 지키던 골문을 위협했다. 디 마리아는 오른쪽 측면으로 안쪽으로 잘라 들어온 뒤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문을 살짝 벗어났다.

사우스햄프턴의 로날드 쿠만 감독은 18분 햄스트링을 다친 토비 알데르베이럴트를 다급히 교체해야 했다. 교체 선수인 플로린 가르도스가 그라운드로 들어오기까지 2분에 가까운 시간이 걸렸고, 그사이 맨유에서는 디 마리아가 골문 18미터 지점에서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대를 살짝 벗어났다.

맨유는 전반전 점유율에서 상대를 앞섰으나 결정적인 순간 패스 미스를 범했고, 사우스햄프턴은 이를 놓치지 않고 강력한 힘과 속도를 앞세운 역습을 시도했다. 사우스햄프턴은 뛰어난 공중전 능력을 발휘한 조세 폰테를 앞세워 맨유의 스리백 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