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1/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앞으로 나아가는 맨유

3,4위 팀이 이번 일요일 올드 트램포드에서 경기를 펼친다. 맨유는 홈에서 사우스 햄튼을 맞이하여 11월 8일 부터 지금까지 계속된 무패행진을 유지할 수 있을지 살펴보자.

1월은 맨유가 전통적으로 FA컵을 위한 경기가 있던 달이다. 맨유가 우승 트로피를 타던 두 시즌에서 맨유는 새해 경기를 6승 1무 (2010/11), 4승 2무 (2012/13)를 기록했다.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가 우승을 하는 데 어려움을 주고 있지만, 루이스 판 할 감독의 선수들은 좋은 몸상태를 보여주며 리그 3위를 유지하고 있다. 챔피언스 리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으며 선수들은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크리스 스몰링은 말했다. "좋은 경기 결과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새해를 맞는다는 것은 리그 순위를 상승할 수 있는 좋은 원동력이 됩니다."

"저희는 훈련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관리도 마다하지 않을 것이죠. 회복이나 부가적인 훈련과 관련해서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결정력, 팀 조직력, 득점력, 그리고 날카로운 판단력은 지금 까지 3위로 상스하는 데 필요했던 요소들이다. 그리고 이 요소들이 더욱 필요한 때가 다가오고 있다. 그리고 5월에는 맨유가 FA컵과 리그경기에서 치열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