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2/2015  Report by Juan Mata

마타: 캠브리지를 얕보지 않았다

매주 후안 마타는 개인 블로그에 글을 올리곤 하죠. 오늘, 캠브리지 유나이티드와 경기가 있었던 바빴던 지난 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모두들 안녕하세요! 매우 추운 날씨가 주말 내내 계속되고 있네요. 덕분에 집에만 있네요. 하지만 이번 화요일 열리는 캠브리지와의 FA컵 재경기를 하려면, 더이상 축하할 시간은 없죠.

다음 라운드 경기를 준비해야하고, 절대적으로 집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전에도 말했듯, 우리 팀원 모두가 이 경기에 굉장히 흥미를 느끼고 즐기고 있습니다.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우린 전반전에 좋은 기회를 잡았고, 다른 주에 있던 경기에서보다 더 즐기며 경기를 했어요. 쉬고싶지 않을 만큼요. 모든 경기가 완벽했어요: 바이에른 뮌헨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세요. [금요일 VfL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4-1로 패했습니다].

스포츠 세계에서, 상대 팀을 존중하는 마음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축구에서도 당연하죠. 우리 팀도 마찬가지로 캠브리지 팀에 당연히 존중하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도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의 시각

"스포츠 세계에서, 상대 팀을 존중하는 마음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축구에서도 당연하죠. 우리 팀도 마찬가지로 캠브리지 팀에 당연히 존중하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도 않았지만, 그들이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보이기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