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1/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르코스 로호, 야망을 드러내다

맨유의 수비수인 마르코스 로호는 첫 시즌이 진행되는 시점에서 그의 미래 커리어에 대한 언급했다.

마르코스 로호는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여름에 이적했다. 그리고 센터 백으로써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인기를 차지했다. 지금 부상에서 회복한 시기, 그는 이번 시즌의 나머지에 대한 희망에 가득차있다. 우선 그의 동료인 세르히오 아구에로의 소속팀인 맨체스터 시티를 꺾는 것이 그의 목표이다.

"홈에서 열리는 다음 맨체스터 더비를 이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그 경기는 이길겁니다." 로호는 Inside United에서 말했다.

"지금 시즌의 결과를 예상해 보자면 글쎄요, 일단 저는 최선을 다할 겁니다. 그리고 저희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그러다 보면 우승 트로피를 들며 소리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맨유의 유니폼을 입게될 로호는 "제 목표의 마지노선은 이 클럽이 다음 해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하는 겁니다. 이 클럽에서 유러피안 우승컵을 드는 것은 엄청난 일이 될겁니다. 물론 가장 원하는 것은 리그 우승컵을 차지 하는 것이죠."

로호와의 인터뷰 뿐만 아니라 새로운 Inside United에는 로빈 판 페르시의 2015년을 미리보는 인터뷰가 있다. 맨유 팬이라면 놓치면 안될겁니다.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