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1/2015  Report by Adam Marshall &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긍정적인 소식을 전한 판 할

루이스 판 할은 일요일로 예정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사우스햄프턴 원정 경기를 앞두고 부상자들과 관련해 긍정적인 소식을 전했다.

11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있는 맨유는 오는 주말 4위를 달리고 있는 사우스햄프턴과 맞붙게 된다. 요빌 타운과의 FA컵 경기에서 앙헬 디 마리아가 복귀한 가운데 같은 경기에서 하프타임 교체되었던 루크 쇼와 하파엘 역시 사우스햄프턴 원정에 참여할 수 있다.

두 풀백은 이번 주 달레이 블린트, 마루앙 펠라이니와 함께 팀 훈련을 소화했다. 그러나 안면 부상 중인 하파엘은 지나친 위험을 피하기 위해 원정 명단에서 빠질 수도 있다.

판 할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쇼와 하파엘]은 경기에 나설 수 있다"고 전했다. "둘 다 부상은 아니다. 하파엘 다 실바는 물론 [광대뼈] 수술을 받았다. 그에 관해서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쇼도 경기에 나설 수 있다."

"블린트는 한 주 이상 팀 훈련을 했고, 펠라이니 역시 이번 주 동안 우리와 함께 훈련했다."

한편 중앙수비수 마르코스 로호 역시 토요일 훈련에 함께하며 복귀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그러나 애슐리 영은 여전히 열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