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1/2015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에서의 삶을 즐기는 팔카오

라다멜 팔카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 여름시장 마감일 임대로 모나코에서 합류한 이 슈퍼스타 스트라이커는 최근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9번 유니폼이 자기 옷마냥 편안해 보인다.

이 콜롬비아 출신의 중앙 공격수는 맨유의 지난 5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했으며 애스턴 빌라와 스토크 시티를 상대로는 팀에 귀중한 승점을 안기는 동점골을 기록했다. 또한 그는 요빌 타운 원정의 익숙지 않은 환경에서 처음으로 FA컵을 경험했다. 체력도 점점 절정을 향해 가는 듯하다.

맨유가 11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개인적으로도 입지를 굳혀가는 만큼 팔카오가 만족스러워 보이는 것도 놀랄 일은 아니다. 그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좋다"고 밝혔다. "가족들도 편안해 한다. 맨체스터에서의 삶을 즐기고 있고, 클럽에서도 마찬가지다. 모두 나나 내 가족들에게 잘 대해준다. 행복하고, 무척 감사하다."

그가 팀 동료들에게 어떤 대접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그가 11월 훈련에 복귀했을 때 선수들이 보여준 반응을 담은 영상으로 충분할 것이다. 모두 이 세계 수준의 공격수가 팀에 어떤 존재인지 그 가치를 인정하고 있다. 또한 시즌이 진행될수록 그의 골들이 반드시 필요하리란 것도 잘 알고 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