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다재다능한 블린트

달레이 블린트는 맨유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루이스 반 할 감독의 시스템 하에서 어떤 위치에 있든 걱정 없는 선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여름 합류한 블린트는 중앙 미드필드, 중앙 수비수, 백 포의 왼쪽 사이드 포지션에서 경기했다. 

블린트는 여러 포지션에서 뛰는 것이 즐겁다고 말했다. 그리고 각 포지션마다 얻는 경험에 대해 말했으며 수년간의 경험으로 이제는 그들간의 자연스러운 변경이 가능하다고 했다.

"더 많은 포지션을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팀이 필요한 부분이 뭐든지 제가 항상 도울 수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독님 한테도 저에게 많은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약스에서 저는 경기중 여러 포지션을 바꿔가며 플레이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각 포지션에 대한 지식을 배웠죠."

"다른 포지션을 바꾸는 것을 저는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에게는 조금 쉬운 일이 되었죠. 그래서 저는 어느 부분에서 포지션을 바꿔야 할 지 알 수 있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팀이 필요한 부분이 뭐든지 제가 항상 도울 수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독님 한테도 저에게 많은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달레이 블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