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2/2015  Report by Mark Froggatt

프레스턴을 과소평가하지 않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오늘 밤 FA컵 5라운드 경기인 프레스턴 노스앤드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크리스 스몰링과 루크 쇼는 앞으로 맞이 할 두 상대에 대해 이미 압박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맨유 감독은 3라운드 요빌타운과의 경기에서 2-0의 스코어를 기록하였고, 애비 스타디움에서 캠브리지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는 0-0의 스코어로 무승부를 거두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재경기로 3-0의 스코어로 안정적인 승리를 거두었지만, 오늘 경기를 스몰링은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MUTV와의 인터뷰에서 스몰링이 밝혔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상대를 약체라 생각했고, 지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었습니다. 그런 생각을 갖지 말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야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서, 우리는 우리가 해야할 일에 집중해야하고, 100% 완벽한 상태로 프레스턴과의 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그리고 경기를 통해 우리의 가치가 더욱 더 빛나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제 생각에 우리가 이미 2부 리그 상대들과 경기를 치렀다는 사실은 우리가 딥데일에서 경기를 할 때 더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수 있을

페이지 1 중 4 다음 » 


쇼, 프레스턴 경기 준비

"캠브리지와 요빌과의 경기를 되돌아보면, 우리는 당연히 이길 것이라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쉽지 않은 상대들이었죠 - 특히 원정경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프레스턴은 그들의 홈에서 열리는 경기이므로 자신감이 충만해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경기 시작 후, 그들이 먼저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경기는 결코 쉽지 않을 것이지만, 우리는 승리를 위해 전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