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3
 마타 25', 로호 32' 윌슨 73'
캠브리지 유나이티드 0
2015년 2월 4일
04/02/2015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3 캠브리지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FA컵 5라운드 경기에서 캠브리지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3-0의 스코어로 승리했다.

루이스 반 할 감독 하에서 맨유는 앞으로 프레스턴 노스앤드와의 경기를 앞두게 되었다. 오늘 경기의 주역은 후안 마타, 마르코스 로호, 그리고 대체선수로 투입된 제임스 윌슨이었다.

맨유 선수들은 처음엔 달레이 블린트의 패스 미스로, 탐 엘리엇에게 볼이 가는 실수를 범하기도 했지만, 다비드 데 헤아의 골망을 뚫지 못했다.

마루앙 펠라이니는 로빈 판 페르시와 웨인 루니와 함께 프론트를 지켰으며, 다이아몬드 대형의 오른쪽 사이드를 맡았다. 루니는 그의 헤딩이 그렉 테일러에게 맞는 바람에 어쩔 수 없었으며, 캠브리지 골망 근처에는 가지 못했다.

25분 후, 캠브리지의 수비를 뚫은 것은 패디 맥 네어였으며, 라이트 백에서 잘 해주었다. 디 마리아의 크로스를 펠라이니가 받았고, 이를 마타가 다시 받아 득점을 할 수 있었다. 

디 마리아에 의해 페이스가 바뀐 맨유에서, 카메론 선수만 맥네어를 막고있었기 때문에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 디 마리아가 찬 볼을 판 페르시가 적절하게 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그 볼이 로호의 왼 발로 연결되어 득점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 81분에 클럽에서 로호가 만든 첫 득점이 나온 순간이었다. 

이번 경기에서 디 마리아는 상대팀의 기를 완전히 누르는 선수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