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2/2015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사하: FA컵 가능성 있다

루이스 사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 시즌 FA컵 우승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며, 루이스 반 할 감독의 지도 하에 우승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화요일 새벽, 딥데일에서 열린 프레스턴 노스앤드와의 경기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다음 라운드 아스날과의 경기를 하게 되었다. 

맨유 선수들이 3월 9일 월요일 아스날 선수들과 홈경기를 하기 전에, 사하는 왜 FA컵이 맨유에게 주요한 원동력이 되는지 설명했다.

MUTV에서 사하는 이렇게 말했다. "이번 대회는 자신감에 관련해서 정말 중요한 경기입니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은 자신감과 관련해서 성공적인 경기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맨유가 새로운 시작을 하기위한 변환점이 될 것입니다."

사하는 아스날과의 6라운드 경기가 과거의 경기처럼 스릴있는 경기가 될 것이라 예상했다. 그리고 전 맨유의 공격수인 대니 웰백이 맨유 경기장에서 그의 존재감을 펼치려고 노력할 것이라며 경고의 말을 전했다.

"놀랍습니다. 특히 플레이 스타일이 전혀 다른 두 팀이 맞붙는 경우에 말이죠. 그들은 항상 관중에게 재미를 주는 경기를 해왔습니다. FA컵에 출전하는 것과 팀의 정신력, 그리고 팬들을 윟나 경기를 하는 것은 정말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