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2/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재경기를 위한 준비를 마치다

맨유 트리오, 달레이 블린트, 안데르 에레라 그리고 루크 쇼는 맨유가 캠브리지와 있을 FA컵 재경기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최근 경기를 소화할 임무를 갖고있다고 말한다.

첼시, 맨 시티, 토튼햄, 사우스 햄튼은 모두 홈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하지만 리버풀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재경기를 치루게 된다. 그 상대는 볼튼이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의 선수들은 5라운드의 경기에서 프레스턴이나 쇄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하기 위해 재경기를 승리하려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맨유는 다른 경기의 결과가 우승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저는 우리의 경기가 있고 나서 다음 경기들을 관전했습니다. 물론 다른 팀들은 탈락했죠. 이것이 우승의 가능성을 더욱 높여줬습니다. 항상 우승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블린트는 MUTV에서 말했다.

"제가 했던 경기들 중 가장 훌륭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에레라는 덧붙였다. "토너먼트를 보시면 알겠지만 첼시가 리그 1팀에게 패배하는 것을, 토튼 햄이 홈에서, 맨 시티가 미들즈브로를 상대로 모두 패배했다는 것을 압니다. 매우 흥미로운 일이죠. 저는 이 대회가 마음에 듭니다."

"후안은 그가 도착했을 때 저에게 말해주었습니다. 이 대회의 우승 트로피가 그의 첫번째 트로피라고 말이죠. 우리는 우승하고 싶습니다. 이 대회에서 저희 팀이 가장 좋은 팀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하지만 증명해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