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2/2015  Report by Mark Froggatt

에반스: FA컵은 우승할 절호의 기회

조니 에반스는 5라운드 잔여팀중 가장 상위 리그인 맨유가 이번 시즌 FA컵을 우승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라고 말했다.

맨유는 화요일 올드 트램포드에서 재경기를 3-1의 스코어로 캠브리지를 격파했다. 후안 마타, 마르코스 로호, 제임스 윌슨의 득점이 터졌다. 맨유 선수들은 이제 프레스턴 노스 앤드를 상대한다. 지난 세필드 유나이티드 전을 3-1로 이기며 맨유의 상대로 결정되었다.

맨유는 2004년 부터 FA컵을 우승한 기록이 없다. 그러나 이번 시즌의 추세를 보면 아직 자신감을 가져도 될듯하다. 리그의 상위팀인 첼시와 맨시티는 탈락했기 때문이다. 에반스가 설명하듯, 선수들은 이 기회를 놓치려 하지않는다.

"지난 수 년간의 기록에서 FA컵에 대한 좋은 기록은 찾을 수 없어요." 조니가 말했다. "진부한 말이기는 하지만 우리는 모든 우승을 독차지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FA컵은 역사적인 대회이고 특히 맨유에게는 더더욱 말이죠. 리그는 아직 남았지만 우승할 것 같아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FA컵이 가장 가능성있는 대회라고 생각해요. 탈락한 팀들이 있으니까요. 우리는

페이지 1 중 3 다음 » 


FA컵의 에반스

"진부한 말이기는 하지만 우리는 모든 우승을 독차지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FA컵은 역사적인 대회이고 특히 맨유에게는 더더욱 말이죠. 리그는 아직 남았지만 우승할 것 같아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FA컵이 가장 가능성있는 대회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