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12/2015 
페이지 1 중 2 다음 » 

올드 트라포드의 행운을 잡아라!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파트너 ㈜오뚜기가 한국 팬들을 추첨을 통해 맨유의 홈 구장인 올드 트라포드로 데려간다. 

오뚜기는 지난 7일부터 오뚜기-맨유 마이크로사이트(http://mu.ottogi.co.kr)를 통해 ‘오뚜기 세트밥 먹고 영국 맨체스터 가자’ 이벤트를 개시했다. 전국 편의점, 할인점 및 오뚜기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오뚜기 세트밥을 구매해 제품 안에 있는 응모 쿠폰의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오뚜기 세트밥은 맨유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맨유의 로고는 물론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후안 마타, 멤피스 데파이 등 맨유 선수들의 이미지가 삽입된 박스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벤트 응모가 가능한 쿠폰이 삽입된 제품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데, 1등에게는 맨유의 홈 경기 관람권 2매와 2인 왕복 항공권, 숙박권이 제공된다. 2등에게는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내달 8일 오뚜기-맨유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경품 응모에 관한 내용 역시 확인 가능하다.

지난 2014년부터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단순한 광고 뿐만 아니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