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8/2015  Report by Mark Froggatt

멤피스와의 호흡에 기뻐하는 쇼

루크 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클럽 브뤼헤에 3-1로 승리한 경기에서 멤피스 데파이와 함께 탁월한 활약을 펼친 뒤 이 동료와의 협력 플레이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두 선수는 최근 몇 달 동안 단단한 우정을 쌓았고, 애스턴 빌라전과 브뤼헤전에서 왼쪽 측면을 맡아 그라운드에서도 남다른 호흡을 선보였다.

쇼가 주중에 열린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뛰어난 경기력을 발휘하긴 했지만 언론을 장식한 것은 전반전에만 두 골을 터트리고 마루앙 펠라이니의 추가시간 헤딩골까지 어시스트한 데파이였다.

쇼는 MUTV와의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 네덜란드인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물론 그[데파이]를 생각하면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훈련에서 아주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첫 골을 터트리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 이제 스타트를 끊었으니 그에게서 더 많은 골이 나오길 바란다."

"우리의 관계는 이제 막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두 경기를 함께 뛰었고, 나도 이제 그가 어떤 플레이를 원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와 함께 뛰는 건 대단하다. 수비수를 제칠 줄

페이지 1 중 3 다음 » 


데파이에 대한 쇼의 말

"우리의 관계는 이제 막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두 경기를 함께 뛰었고, 나도 이제 그가 어떤 플레이를 원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와 함께 뛰는 건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