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8/2015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토트넘에 1-0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22 분 워커 OG)
토트넘 0

2015 년 8 월 8 일 │ 올드 트라 포드 │ 관중 7 만 5,261 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과의 2015-2016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 시즌 개막전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뒀다. 전반 22 분 토트넘의 수비수 카일 워커의 자책골이 결승골이 됐다.

맨유는 경기를 지배했다. 상대의 압박을 잘 견뎌냈다. 전반 초반 토트넘의 강한 압박에 고전하는 듯 했지만 워커의 자책골이 분수령이 됐다. 선발로 나선 골키퍼 로메로 역시 탄탄한 방어 능력을 보여주며 개막전 승리를 지켰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을 중심으로 공격을 풀었다. 에릭센 역시 득점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맨유는 루니와 데파이가 공격을 이끌었다. 영과 마타 역시 측면에서 활발하게 도왔다.

선발로 나서지 않은 슈바인슈타이거는 후반에 교체 투입되어 짧은 시간을 소화했음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경기 운영 능력을 보여줬다. 맨유는 후안 마타, 마테오 다르미안 그리고 로메로의 맹활약 속에 위기를 수 차례 넘겼다.

중앙 수비로 출전한 스몰링 역시 좋은 활약을 펼쳤다. 상대를 철저히 마크하며 좀처럼 기회를 주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 샤들리에게도 과감한 태클을 보여줬고, 수비진과 골키퍼의 맹활약은 결국 1-0 승리를 끝까지 지킬 수 있었다. 개막전에서 기분 좋은 승점 3점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