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4/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펠라이니, 선발 당연해

루이스 판 할은 마루앙 펠라이니가 최근 보여주고 있는 절정의 기량에 찬사를 보내며 지금으로서는 그를 선발 출전시킬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합류 후 쉽지 않은 데뷔 시즌을 보냈던 펠라이니는 두 번째 시즌인 올 시즌 팀에 없어서는 안 될 선수로 성장하고 있다.

이 31번은 3월 이달의 선수 투표에서 근소하게 후안 마타에 뒤졌으며 최근의 대표팀 휴식기에는 대표팀 두 경기에서 세 골을 기록하며 클럽에서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판 할은 이 공격형 미드필더가 보여주는 모습에 만족을 표했다.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이런 변화를 만들어내는 이는] 선수 자신밖에 없다"고 평했다. "감독과 스태프, 다른 선수들이 그를 돕고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선수 본인이다."

금요일 기자회견에서도 기자들에게 최근 펠라이니의 경기력에 관한 질문을 받은 판 할은 "여러 차례 한 말이지만 그는 최근 내가 [월드컵 때문에] 그를 처음 보았을 때의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답했다. "그에 관해 들은 이야기가 많았다. 첫 훈련에서 그는 내가 자신에게 요구한 걸 해냈다. 내가 '자네는 이런 걸 해야 해'라고 하자 그는 열린 마음으로 그대로 해내려 했다. [그의 최근 경기력이] 놀랍지 않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