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영 14, 펠라이니 27, 마타 67,
 스몰링 73.
맨체스터 시티 2
  아구에로 8, 88

2015년 4월 13일 올드 트라포드
관중: 75,313명

13/04/2015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맨시티에 4-2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지 시간으로 일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70번째 맨체스터 더비에서 도시 라이벌을 4-2로 꺾어 맨시티와의 승점 차이를 4점으로 벌렸다.

루이스 판 할의 팀은 8분 세르히오 아구에로에게 선제골을 내준 뒤 역전승을 일궈내며 다시 한 번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애슐리 영이 14분 동점골을 터트렸고 27분에는 마루앙 펠라이니가 헤딩골을 터트리며 경기를 뒤집었다. 60분경 후안 마타의 세 번째 골이 터졌고, 곧 크리스 스몰링이 네 번째 골을 터트리며 사실상 승패를 확정지었다. 맨시티에서는 경기 막판 아구에로가 만회골을 터트리긴 했지만 경기는 이미 끝난 상황이었다.

판 할은 지난 주 애스턴 빌라를 3-1로 격파했던 팀에서 한 명만 변화를 주었다. 올해 초 열린 맨시티전에서 퇴장당했던 스몰링이 벤치로 물러나 앚은 로호를 대신해 필 존스와 중앙 수비진을 이뤘다.

비를 머금은 올드 트라포드의 잔디를 밟기 전 맨체스터 더비가 시작되기 전 맨시티는 원정 3연패를 기록 중이었고 맨유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4연승을 달리고 있었다. 맨유는 경기 시작과 함께 공세를 펼쳤으나 먼저 골문을 두드린 건 원정팀이었다.

제일 먼저 마르틴 데미첼리스의 긴 패스를 이어받은 헤수스 나바스가 슈팅을 시도했으나 다비드 데 헤아가 다리로 잘 막아냈다. 이어진 몇 번의 코너킥에서도 맨시티의 공격은 무위기로 돌아갔다. 그러나 8분 가엘 클리시가 왼쪽 측면을 파고들던 제임스 밀너에게 공을 연결했고 공은 쇄도하던 다비드 실바를 거쳐 아구에로까지 이어졌다. 아구에로는 가벼운 탭슛으로 골망을 들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