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4/2015  Report by Nick Moore
페이지 1 중 2 다음 » 

자신을 드러낸 셔우드

지난 시즌 올드 트라포드에서 토트넘 홋스퍼에 2-1 승리를 안겼던 팀 셔우드는 현지 시간으로 토요일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도 비슷한 결과를 내겠다는 자신에 차 있다.

빌라의 감독은 "그들을 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맞다, 그들은 올 시즌 홈에서 두 번밖에 패하지 않았다. 그렇지만 이 리그가 아름다운 점은 어떤 팀이든 어떤 팀에 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그곳에 가서 그들에 대한 존중을 보일 것이다. 하지만 결국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우리 자신을 드러내야 한다. 경기를 하기에 너무 좋은 장소이고, 모두 그곳에 가고 싶어한다. 우리 라커룸에는 그곳에서 승리를 경험한 선수가 꽤 된다."

"선수들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에 차 있다. 우리가 고전하고 있는 지금보다 더 좋은 타이밍은 없다. 나는 지난 시즌 토트넘을 이끌고 그곳에 가서 상당히 편안한 승리를 거뒀다. 그런 일이 재현될 수 있길 바란다. 이 팀은 상당한 속도를 지니고 있고 특히 역습 상황에서 그렇다. 그들을 시험해 볼 것이다."

"리그 순위표를 보면 그들은 상당히 잘해내고 있다. 국제적인 선수를 보강하며 팀을 강화해서, 이제는 감독을 지지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