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4/2015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조니 에반스, 복귀 임박

조니 에반스는 맨유에 복귀할 준비를 거의 마쳤으며, 레스터 시티와의 U21 경기에서 먼저 복귀 준비 경기를 가졌다. 

북아일랜드 출신의 조니 에반스는 3월 초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경기 후 여섯 경기를 정지 당한 바 있었지만, 출전 정지가 풀려 다시 경기에 임하게 되었다. 마르코스 로호와 필 존스가 첼시 전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에반스는 일요일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판 할 감독의 선택으로 출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컨디션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킹 파워 경기장에서 열린 MUTV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하지만 경기에서 제대로 된 페이스를 찾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때떄로 경기에서의 페이스가 퍼스트 팀 선수들처럼 돌아오지 않을 때도 있지만, 빨리 다시 적응하게 될 겁니다. 레스터 시티는 잘 하는 팀이었습니다. 좋은 경기도 보여주었고요."

에반스는 한 때 퍼스트 팀 선수였으며, 월요일 밤 열린 U21 경기에 출전하였다. 그는 맨유 라인업의 수준을 강하게 만드는 일원 중 하나였다.

"리저브 팀 동료들은 리그 우승을 향해 모든 시즌 항상 노력해왔고, 거의 다다랐습니다. 이제 몇 경기 남지 않았습니다 -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우리는 그들을 실망시킬 수 없습니다. 리저브 팀이라도 리그 선두에 올라있다는 사실이 중요한 거니까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