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5/2015  Report by Mark Froggatt

블린트: WBR전에서 바로잡자

달레이 블린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팀 동료들이 현지 시간으로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과의 경기에서 첼시전과 에버턴전의 패배를 떨쳐내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루이스 판 할의 팀은 최근 몇 달간 놀라운 경기력 향상을 보이며 승리 행진을 이어왔고, 4위권 싸움의 상대들에게 값을 따질 수 없을 만큼 귀중한 승리를 얻어왔다. 스탬퍼드 브릿지와 구디슨 파크에서의 패배로 추진력이 떨어지긴 했지만 블린트는 두 번의 패배가 승리에 대한 열망을 더 뜨겁게 했다고 주장했다.

이 네덜란드 대표는 "에버턴전에서 0-3으로 패한 건 무척 실망스럽다. 그게 사실이다"고 인정했다. "다음 경기에서 바로잡고 싶다. 솔직히 웨스트 브롬전이 월요일에 열려서 바로 패배를 만회할 수 있었으면 했다. 팀은 지난 두 경기에 대한 반응을 보여주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 2연패를 기록한 게 올 시즌 들어 처음이다. 하지만 이제 홈에서 관중을 등에 업고 경기를 하게 된다. 우리 팬들이 에버턴전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았다. 아주 놀라웠다. 모든 것이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켰고, 정말 대단한 응원이었다고 생각한다. 웨스트 브롬전 승리로 그들에게 보답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승리를 위한 준비

"우리 팬들이 에버턴전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았다. 아주 놀라웠다. 모든 것이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켰고, 정말 대단한 응원이었다고 생각한다. 웨스트 브롬전 승리로 그들에게 보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