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9/2014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9월의 선수

9월에 경기결과의 큰 변화가 있었다. 그 중 3명의 뛰어난 선수들을 선발했다...

안데르 에레라/3 경기 2 골 1 어시스트
안데르 에레라는 최근 디마리아, 팔카오, 달레이 블린트의 영입에 가장자리로 밀려났지만 그것은 단지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로 얼마나 잘 정착할지에 대한 과정일 뿐이다. 그가 계속 해서 잘 버텨준다면 중앙 미드필더의 자리는 그의 자리일 것이다. 안데르 에레라는 최근 폴 스콜스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했다. 그리고 폴 스톨스는 에레라의 멋진 테클과 앞으로 나아가 득점하려는 움직임에 자부심을 가질 것이다. 그는 그와 계약하기 위한 기다림이 가치있는 시간이 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하파엘/3 경기 1 어시스트 1 무실점
하파엘은 1군 팀에 6년 동안 지내온 브라질에서 온 맨체스터 인이다. 그리고 그의 축구 스타일과 공격하는 본능은 경이롭다. 그의 QPR과 3월에 있던 첫경기 부터 그의 속도를 보여줬다. 다이아몬드 포메션의 오른쪽에 속해있다가 순식간에 위쪽으로 치고 나아갔었다. 레스터 시티 전에서의  조금은 이상한 페널티 판정에도 불구하고 그는 신경쓰지 않고 웨스트 햄 전에서 루니의 골을 도우며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MOM에 올랐다.

앙헬 디 마리아/3 경기 2 골 2 어시스트
앙헬 디 마리아는 스타성에 못지 않은 훌륭한 기량을 뽐냈다.  그는 8월 번 리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인상적인 모습과 9월 들어 완전히 빛나기 시작했다. 그의 QPR과의 홈 데뷔 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한 첫번째 공격을 이끌었다. 레스터 시티 전에서는 그는 9월의 골이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득점을 했다. 그 이상으로 그는 단지 보기만해도 좋다.

>>투표하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