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9/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판 페르시, 이적에 대해 입열다

로빈 판 페르시는 루이스 감독의 전례없는 이적 활동을 통해 팀을 승리로 이끌 것이라는데 확신을 갖고 있다. 루이스 감독은 6명의 수준 높은 선수들을 새로 영입하였다.

이번 여름, 수준 높은 선수들이 계약을 마쳤다. 이적 시장 마감 때까지 팀은 네덜란드의 국가대표인 달레이 블린트와 콜롬비아 팀의 명선수 라다멜 팔카오를 영입했다. 앙헬 디 마리아를 영입한지 하루 뒤에 두 선수가 계약을 완료했다.

세 선수는 마르코스 로호와 함께 일요일에 있을 QPR과의 경기에서 데뷔를 할 예정이다. 로호는 확실한 취업 허가를 받은 후 경기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안데르 에레라와 루크 쇼도 부상에서 복귀하여 QPR전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에서 선두는 승점 9점인 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승점 2점을 기록하고 있다. 캐피탈 원 컵에도 참여하지 못하게 된 상황에, 판 페르시는 팀 동료들이 곧 좋은 컨디션을 찾을 것이고, 휴식기동안 새로 영입된 선수들과 잘 적응할 것이라 확신했다.

"우리 팀이 계약한 세계적인 실력을 갖고 있는 선수들과 같이 경기를 하고 훈련을 받는다는 것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판 페르시는 네덜란드 팀의 훈련이 있었던 오스트리아의 알프스에서 이야기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