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9/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페르시: 승점 이상의 승리

로빈 판 페르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토요일 열린 웨스트 햄전에서 승점 3점 이상의 의미를 가진 승리를 일궈냈다고 평했다.

이 네덜란드 스트라이커는 지난 주말 레스터 시티전에서 두 골 차로 앞서 나가다가 역전패한 이후 웨스트 햄전에서는 "반드시" 승리해야 했다고 주장했다.

웨인 루니가 5분만에 선제골을 터트렸고 판 페르시는 22분 팀의 두 번째 골을 터트렸다. 원정팀이 하프타임 전 한 골을 만회하고 루니가 퇴장당하기도 했지만, 맨유는 끝까지 추가골을 내주지 않고 승리를 만들어냈다.

웨스트 햄전 승리로 루이스 판 할의 팀은 리그 7위로 뛰어 올랐다. 그리고 판 페르시는 맨유가 토트넘을 상대로도 승리를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

판 페르시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오늘 승리는 승점 3점보다 훨씬 더 큰 의미를 가진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모두의 믿음 그리고 팬들의 믿음을 위해 반드시 승점 3점을 따내야 했다. 상대가 바싹 추격해 왔기 때문에 더욱 기쁘다."

"우리가 전반전에는 정말 좋은 경기를 펼쳤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후반전에는 레드 카드 때문에 완전히 다른 경기가 됐다. 때로는 살짝 신경을 견드리는 상황도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잘 해냈고, 모두 정말 열심히 싸웠다."

"만회골을 내준 타이밍은 살짝 실망스럽다. 경기의 그 타이밍에서 상대가 골을 터트릴 방법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