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9/2014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루이스 감독, 이적 정책에 대해 입열다

루이스 감독은 이번 여름 새로 만들어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라인업에 대해 입을 열었다.

기자회견에서 이적 시장 마감일까지 계약하며 베일에 쌓였던 팔카오와 블린트에 대해 감독은 클럽의 유망주들을 위한 공간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우린 5명의 선수와 새로 계약했고, 1명의 선수는 임대했습니다. 아마 우린 그 선수를 다음 시즌에 정식으로 계약할 수 있을겁니다. 그 선수는 팔카오겠죠. 우린 14명의 선수와 이 선수들을 어떻게 잘 어우러지게 할 수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그리 어렵진 않더군요. 14명의 선수들은 그대로 두고, 그들이 있는 곳에 새로운 6명의 선수를 넣었습니다. 우린 젊은 선수들을 교육해야겠죠. 그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정책이니까요. 다른 클럽으로 선수들을 가도록 놓아주지 않으면 젊은 선수들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그게 정책이기 때문이에요. 우린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줍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 기회를 준다는 것에 있습니다. 더 위험성을 갖고 있는 선택인거죠. 제 생각엔 그 방식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만의 방식이라 생각합니다. 그 방식이 옳다고 봅니다."

"아직 여덟 자리 이상이 비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빈 자리는 젊은 선수들을 위한 곳이죠. 전 이미 많은 유망주들을 프리시즌에서 사용해보았고, 이번 시즌에도 사용해보았습니다. 그래서 더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며, 항상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