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의 국가대표 경기

9월 8일 월요일
스페인 vs. 마케도니아, 한국시간 오전 3시 45분 - 다비드 데 헤아 출전
스위스 vs. 잉글랜드, 한국시간 오전 3시 45분 - 필 존스, 웨인 루니 출전

9월 9일 화요일
몰디바 U21 vs. 잉글랜드 U21, 한국시간 오전 1시 - 테일러 블랙켓, 마이크 킨 출전

체코 vs. 네덜란드, 한국시간 오전 3시 45분 - 달레이 블린트, 로빈 판 페르시 출전

09/09/2014  Report by James Tuck

유로 2016 예선전을 앞둔 선수

7명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유로 2016 예선 경기를 위해 2주간의 휴식기를 갖는다.

목요일 파리에서 열린, 파리와 스페인 경기 중 스페인 국가대표로 선발출장된 다비드 데 헤아1-0의 스코어로 패배했다. 그러나 그가 월요일 발렌시아에서 열릴 마케도니아와의 경기에서 최선을 다할것이라 기대한다.

동시에 웨인 루니필 존스는 바젤에서 열릴 스위스와의 예선전에서 잉글랜드의 대표로 뛰게 된다.

지난주에는 웸블리에서 두 선수가 노르웨이를 상대로 경기를 펼쳐서 승리했고, 루니는 개인통산 41골을 넣으며 마이클 오웬의 개인 통산 40골의 기록을 갈아 치웠다.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2-0의 스코어로 패배한 후 화요일 로빈 판 페르시달레이 블린트는 체코와의 경기에서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테일러 블랙켓마이크 킨은 잉글랜드 21세이하 대표선수로 몰도바에서 열리는 유러피언 챔피언십 예선전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