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9/2014  Report by Adam Bostock

스몰링, 부상 명단에 오르다

스몰링이 수요일 훈련에 참가하지 못하면서 토요일 센트럴 수비수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잉글랜드의 센트럴 백에 존스와 에반스가 부상 선수 명단에 올랐다. 블랙캣도 지난주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레드 카드를 받아 출전할 수 없는 상황이다. 

"스몰링이 스티프 레그 부상으로 훈련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경기전 기자회견에서 루이스 감독이 밝혔다. "선수들을 무리하지 않게 하려 합니다. -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에 참여해야하니까요. 에반스의 뼈는 많이 나았습니다.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호전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9명의부상 선수가있고, 블랙캣 선수는 출전 정지 상태입니다. 팀의 오른쪽 중앙 수비수들이 없는 상태에서, 전 유스 교육 시스템을 할계획입니다. 거기서 선수들을 데려오려 합니다."

U21의 주장 톰 소프도 센트럴 백에 포함되어있는 후보자이다. 소프는 지난 시즌버밍엄시티에 임대되었었다. - 그러나 부상때문에 금방 다시 돌아왔다. 루이스 감독은 보충할 선수 후보자 명단을 밝히지 않았으나, 이 말을 강조했다: "빈 공간은 많아요. 어린 선수들에게 기회를 줄 것입니다."

"어린 선수들은 항상 준비가 되어있어요. 경기를 뛰고 싶어하는 선수들이 많죠. 팀의 수준 높은 유스 교육덕분에 그런 것 같습니다. 유스 경기와 프리미어 리그 경기 간에는 물론 큰 수준 차이가 있지만, 수준 있는 교육을 어린 선수들이 받고 있다는 것을 매 경기마다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더 많은 뉴스: 5년 앞을 바라보는 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