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9/2014  Report by Mark Froggatt

선수 영입에 감탄하는 스콜스

폴 스콜스는 루이스 판 할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타들을 선발 명단으로 추리려면 고민이 많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 클럽의 전설은 밤새 잠을 설칠 만한 문제는 아니라고 평했다.

맨유는 최근 이적시장에서 루크 쇼와 안데르 에레라, 마르코스 로호, 앙헬 디 마리아, 달레이 블린트, 라다멜 팔카오를 영입했다. 이미 웨인 루니와 로빈 판 페르시, 후안 마타가 버티고 있던 팀이었다.

QPR과의 홈 경기를 앞두고 MUTV와의 인터뷰에 응한 스콜스는 이제 감독이 올 시즌 성공을 거두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평했다.

폴은 "우리가 영입한 선수들의 자질은 최고다. 디 마리아나 팔카오를 보라"고 설명했다. "아주 적절한 영입이다. 이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 모든 선수들을 한 팀으로 묶어, 좋은 플레이를 펼치면서, 골을 넣도록 하는 것뿐이다 - 조금은 어려울 수도 있다."

"수비적으로 우리는 그다지 뛰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그 문제는 해결해야 한다 그후에는 우리가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다툴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영입 선수들을 평한 스콜스

"우리가 영입한 선수들의 자질은 최고다. 디 마리아나 팔카오를 보라. 아주 적절한 영입이다. 이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 모든 선수들을 한 팀으로 묶어, 좋은 플레이를 펼치면서, 골을 넣도록 하는 것뿐이다 - 조금은 어려울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