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9/2014  Report by S Mullan, N Thomas
페이지 1 중 3 다음 » 

프리뷰: 맨유 vs 웨스트 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분위기 전환을 노린다.

레스터 시티전에서 충격적인 3-5 역전패를 당했던 루이스 판 할은 수비를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반대쪽 골문에서는 골 폭죽이 터트리기를 바라고 있다. 맨유의 최고 이적료 기록을 쓴 앙헬 디 마리아는 QPR전과 레스터 시티전에서 각각 골을 터트리는 등 공격에 크게 기여하면서 빠른 적응을 보이고 있다.

팀 뉴스: 훈련 중 "다리가 뻣뻣"해진 크리스 스몰링, 레스터전에서 뼈 타박상을 당한 조니 에반스는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타일러 블랙킷은 지난 경기에서 바로 퇴장당해 이번 경기에 출전할 수 없으며 필 존스와 마이클 캐릭, 애슐리 영, 샘 존스톤, 제시 린가르드, 제임스 윌슨, 리스 제임스는 여전히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다. 웨스트 햄에서는 미드필더 체이쿠 쿠야테가 사타구니 부상으로 6주간 결장 중이며 앤디 캐롤과 조이 오브라이언, 주장 케빈 놀란은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상대: 웨스트 햄은 2014/15시즌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 주말에는 리버풀을 3--1로 누르며 8위까지 올라섰다. 감독 샘 앨러다이스는 개막 후 만족스러운 한달을 보낸 뒤 리버풀전의 승리로 자신감이 한껏 더 고양되었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이 런던 동부의 팀은 여름 이적시장에서 바르셀로나에서 알렉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