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4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루이스 감독, 팀을 승리로 이끌다

새로 정비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QPR을 4-0의 스코어로 승리했고, 이제 이번 시즌 기대감을 갖고 나아가려 한다.

공격은 위엄있는 모습이었다. 경기 당일 경기장에 루이스 감독의 새로운 팀이 처음으로 뛰는 경기였다. 팔카오는 대체 선수로 모습을 드러내기 전까지 벤치에 앉아있었다. 그러나 경기에서 뛰게 된 그 순간 팬들은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팔카오는 QPR전에서의 짧은 등장이었음에도, 팀에 들어와서 게임당 0.62의 득점률을 기록했다. 로버트 그린의 수비가 있었지만, 그린이 쉴틈이 없을 정도로 팔카오는 열심히 뛰었다. 그는 훈련 때부터 열심이었다. 지난주에 루이스 감독이 말하길 : "팔카오는 기회를 얻었어요. [첫 시즌부터 말이죠] 골로 증명할 겁니다."

로빈 판 페르시도 마찬가지로, 팀에서 79번의 출전 중 48번의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웨인 루니는 팀과 세계 기록을 쫓고 있는 중이다. QPR전에서 주장의 득점은 팀의 기록을 218로 끌어 놓았다. -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사상 최고 득점자들 중 세번째 선수가 되었다.

팀의 선봉에는 이 선수들만 있는 것이 아니었다. 앙헬 디 마리아는 일요일에 데뷔전을 치렀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네 시즌동안 49번의 어시스트를 했던 그는 올드 트레포드에 와서, 지난 2013/14시즌에 17번의 어시스트를 추가했다. 최고의 복귀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서의 그의 첫번째 홈 게임에서, 그는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