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9/2014  Report by Mark Froggatt

존스, 8월의 선수로 뽑혀

전 세계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시즌 초반 꾸준한 모습을 보여준 필 존스를 8월의 선수로 선정했다.

그라운드에서 팀의 성적은 만족스럽지 않았지만 이 22세의 선수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세 경기에서 모두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쳐 ManUtd.com와 6개 국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팬 투표에서 46퍼센트를 득표했다. 타일러 블랙킷과 웨인 루니가 그 뒤를 이었다.

존스는 아온 훈련장에서 트로피를 건내 받은 뒤 올 시즌 현재까지 자신과 맨유에 관해 솔직한 평가를 내놓았다. 그는 "개인적으로는 올 시즌 초반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분명히 경기 결과는 우리가 원했던 바와 거리가 멀다. 그만큼 발전해야 한다. 일요일 경기에서 첫 승을 거두고 거기서부터 힘차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

존스는 1군 합류 후 눈부신 출발을 보이고 있는 블랙킷에게도 칭찬을 잊지 않았다. "지금과 같이 계속 뛰고 감독님 밑에서 꾸준히 발전한다면, 눈부신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더 많은 뉴스: 루니, 이달의 골에 선정



8월의 선수

투표 결과

1위 - 필 존스
2위 - 타일러 블랙킷
3위 - 웨인 루니

"개인적으로는 올 시즌 초반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경기 결과는 우리가 원했던 바와 거리가 멀다. 그만큼 발전해야 한다. 일요일 경기에서 첫 승을 거두고 거기서부터 힘차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 - 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