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9/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팔카오, 우승으로 갈 준비됐다

라다멜 팔카오가 올드 트레포드에서 치룬 이적 행사를 통해, 팔카오가 승리를 눈앞에 꿈꾸고 있다는 것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팔카오는 1월에 모나코전에서 무릎 십자인대 부상을 당했다. 따라서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지 못했고, 결과적으로 선수와 나라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번 여름, 팔카오는 에미러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날과의 지난 프리시즌 경기에서 모나코에 승리를 안겨줬던  잉글랜드에서 복귀한다. 최근 휴식기 동안, 팔카오는 고향으로 돌아가 있었다.

언론에서 팔카오는 "컨디션이 좋습니다. 모나코에서 두 달 전에 경기했었고, 지난 달에는 좀 더 제 스스로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라이커에게 중요한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신체적으로도 컨디션에 자신있고, 무릎도 이제 많이 편해졌습니다."

"새로운 과정을 밟게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팀에서 올해 새로운 선수들과 함께 말이죠.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번 시즌 큰 성장을 이룰 것이라 생각합니다.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이 제겐 영광입니다."

"스스로도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환영을 받고 있고요. 적응하는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좋은 선수들과 함께니까요. 경기에서 뵙겠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