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루이스 감독과 함께한 블린트


"제 생각에 루이스 감독님께서 절 맞는 포지션에 넣어주신 것 같아요.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그리고 경기 중에 어떤 전술을 써야하는지도 굉장히 잘 알려주셨죠. 미드필더란 자리가 굉장히 중요한 자리잖아요, 축구에서. 매일 매일 조금씩 더 잘 해낼 거라 생각합니다."

15/09/2014  Report by Mark Froggatt

블린트, 루이스 감독에게 배우다

블린트는 루이스 감독 밑에서 경기하는 것에 기뻐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이전 매니저가 이번 시즌 그를 더 나은 선수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블린트가 일요일 4-0으로 승리한 QPR과의 경기에서 팀의 미드필더로서의 데뷔를 치렀다. 경기 후, 올드 프레포드에서 루이스 감독의 모든 것을 배워나갈 그가 만들 미래가 더욱 궁금해졌다.

"감독님은 모든 이들에게 정직하세요. 감독님이 원하는게 뭔지 정확히 알고 또 철학이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시죠." 경기 직후,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말했다. "선수들에게도 마찬가지세요. 감독님은 모든 선수들을 하나의 팀으로 만들어주시죠. 선수들이 서로 호흡하기에 참 좋은 시스템이라 생각해요. 감독님 밑에서 즐겁게, 그리고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감독님과 오랜 시간을 함께 하진 않았습니다. 월드컵 때와 예선전 때 함께 한 것이 전부였죠. 아약스에서 프랭크 감독님과 오랜 시간 같이 했고, 제 생각엔 아약스가 지금의 절 만들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월드컵 때의 루이스 감독님께도 많은 것을 배웠지만요. 루이스 감독님은 그 때 당시 절 많이 도와주셨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앞으로 다음 시즌에도 또한 많은 것을 배울 것이라 기대합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