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10/2014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네덜란드 대표팀의 판 페르시와 블린트

금요일에 열린 유러피안 챔피언십 예선전에서 카자흐스탄을 3-1의 스코어로 제치는데, 로빈 판 페르시가 활약했다. 판 페르시는 네덜란드 국가대표 팀에 합류하기 전에 암스테르담 아레나에서 근소한 차이로 이겼고, 달레이 블린트는 90분동안 레프트 백을 맡아서 뛰었다. 

카자흐스탄의 레나트 압둘린은 세계에서 127번째 랭크되어 있는 선수이고, 이 선수가 12분만에 팀에 득점을 선사했다. 판 페르시는 오프사이드로는 인정할 수 없는 골을 넣었다. 골 네트 위로 헤딩을 해서 거의 득점이 될 뻔한 상황이었다.

그러나 곧 이어 대체 선수로 들어간 클라스 얀 훈텔라르가 득점을 하며, 동점을 이끌어 냈다.

바우르잔 졸키예프가 심한 태클로 퇴장당하고, 네덜란드 팀의 이브라힘 아펠라이의 득점으로 역전하였다. 판 페르시가 넣었던 골은 그의 48번째 골이었다. 

지난달 그룹 A의 체코에게 진 후에, 네덜란드에게는 소중한 3점이었다. 

마루앙 펠라이니는 후반전 경기에 참여하였고, 결과적으로 그룹 B에서는 벨기에가 6-0의 스코어로 안도라를 이겼다. 반면 아드낭 야누자이는 대체선수로 있었다.

케빈 데 브루잉(2), 나세르 샤들리, 디보크 오리지가 4-0의 스코어가 되기까지 골을 넣었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펠라이니도 경기에 참여했다. 드리스 메르텐스는 벨기에 국가대표 팀의 첫 예선전 경기에서 안정적으로 팀에 승리를 안겨주었다. 

루크 쇼는 2-1의 스코어로 이긴 잉글랜드 U21 크로아티아 전에서 경기에 참여하였다. 

쇼는 지난주 에버튼 전 말미에 당한 무릎 부상에서 회복했으며, 왼쪽을 맡아 전반전에서 활약하였다.

마르코 리바야는 초반 리드를 했었던 반면, 해리 케인의 헤딩과 사이도 베라히뇨의 반칙으로 잉글랜드 U21팀에 승리를 안겨주었다. 다음 2차전은 화요일 빈코브치에서 열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