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10/2014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할: 맨유, 좋은 흐름 탔다

루이스 판 할은 현지 시간으로 월요일 밤 열리는 웨스트 브러미치 알비온과의 경기에서 올 시즌 통틀어 가장 많은 선수들을 활용할 수 있게 된 데 대해 기쁨을 표했다.

이 네덜란드인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웨스크 브롬전에 결장하는 부상자가 4명 밖에 없다는 긍정적인 소식을 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군은 금요일 오전 전체 포지션을 채우기 위해 리저브팀의 선수를 빌려오는 일 없이 훈련을 마쳤다.

판 할은 "오늘 오전에는 2군에서 선수를 데려올 필요가 없었다. 플러스 요소다"고 밝혔다. "대표팀 경기에서 다친 선수가 없어서 무척 기쁘다. 팀이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고 생각한다. 회복 중인 선수들은 경기에 나설 수 없고 출전 명단을 결정하려면 월요일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이제는 부상자가 4명밖에 없다. 좋은 일이다."

판 할은 월요일 어떤 선수들이 경기에 나서든 웨스트 브롬을 상대로 올 시즌 첫 원정승을 거두겠다는 각오다. 웨스트 브롬은 최근 홈 두 경기에서 번리와 헐 시티를 꺾으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맨유의 감독은 "웨스트 브롬은 꺾기가 아주 어려운 팀이고, 특히 홈에서는 더욱 그렇다"고 인정했다. "그들은 롱 패스 게임이 아니라 위치를 지키는 경기를 한다. 위험한 상대다. 하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쉬운 상대가 없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