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10/2014  Report by Nathan Thomas

반 할: 스타 선수는 없다

루이스 감독은 선수들에게 어떤 선수든 자기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월요일에 있을 웨스트 브롬과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루이스 감독은 패디 맥네어와 같은 어린 선수들의 최근 성과를 칭찬했다. 덧붙여서 기존 선수들이 긴장해야할 것이라 말했다.

일요일 프리핑에서 루이스 감독은 "제 생각에 패디 맥네어는 최근의 두 경기에서 정말 잘 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필] 존스, [조니] 에반스, [크리스] 스몰링도 잘 했지만, 어린 선수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팀엔 좋은, 어린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미 검증된 바 있죠. 맥네어 뿐만 아니라, [타일러] 블랙캣, [제시] 린가드도 유망주라 볼 수 있습니다."

1군 선수들이 부상에서 복귀하면 "진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되돌아 가게 될 것이냐는 질문에 루이스 감독은 경기장 안에서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이 있을 때 진정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될 것이라 말했다.

"[웨인] 루니, [마이클] 캐릭, [필] 존스도 물론 굉장히 훌륭한 선수들이지만, 우린 앞으로 더 훌륭한 선수가 될 유망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선수들이 더 잘 뛸 수도 있죠."

"누구도 다시 돌아올 수 없을 겁니다. 훈련에서 최선을 다하지 못한다면 말이죠. 모든 선수들이 그렇게 다 알고 있어요. 감독을 믿고 따라야 합니다. 맥네어 선수가 지난 경기에서 두각을 나타낸 것에서 증명되듯 말이에요."

더 많은 뉴스: 선수들을 신뢰하는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