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10/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쇼, 세계 최강의 골키퍼는

루크 쇼는 첼시전을 통해 다비드 데 헤아와 티보 쿠르투아가 세계최고의 골키퍼라는 것은 느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프트 백을 맡고 있는 루크 쇼는 그의 동료가 디디에 드록바가 에당 아자르의 두번째 득점 순간을 막는, 뛰어난 수비를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러나 쿠르투아는 판 페르시의 중요한 슈팅을 선방해서 찬사를 받았으나 연장시간에 막은 펠라이니의 헤딩슛을 판 페르시가 골로 연결시키며 마지막은 판 페르시가 장식했다.

데 헤아와 쿠르투와는 아틀렌티코 마드리드에서 그들의 가치를 보여줬다. 그리고 그들이 왜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수문장인지 보여줬다.

"만약 실점하기 전에 데 헤아의 선방을 보면 몇 주간 월드 클래스급의 선방이 나왔었다고 생각합니다. 여지껏 그가 해온 선방들을 볼 때 지금 이런 활약을 펼치는 것은 놀라울 따름이에요." 쇼가 말했다.

"우리는 쿠르투와가 지난 6달간 해온 것을 보아왔어요. 첼시 뿐만이 아니라 아틀렌티코에서도 그는 잘해왔었고 그렇기에 우리는 그의 가치를 압니다. 그의 영입은 첼시를 위한 완벽한 영입이죠."

"저희는 많은 기회가 있었어요. 골을 넣은 상태에서 그는 우리의 리드를 잘키켜왔죠. 로빈이 좀 잘하기는 했지만 야누자이 또한 한 몫했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있었지만 그의 월드 클래스급 선방은 그의 팀을 많이 도왔습니다."

쇼는 동점골이 터졌을 때 올드 트래포드에서 관중들과 밴치에서 뿜어져나오는 열광적인 분위기에 스릴이 넘쳤다고 했다.

"전에는 느끼지 못한 감정이었어요."그는 설명했다. "모든 관중들이 일어났고 당신은 그게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겁니다. 우리는 모두 부여잡고 뛰었어요!"

"저희는 드레스 룸에서 말을 했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기회를 살려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고 상대의 골보다 잘 할 수 있을것이라고 했었어요. 그러나 축구란 알 수 없는 스포츠죠."

페이지 1 중 2 다음 »